자주묻는질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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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.리뷰 등록 기한이 지났는데, 리워드가 지급 되나요?
  • A.안녕하세요, 리워딩스입니다.

    ■ 리뷰 등록 기한 정책
    1) 리뷰 등록 기한 내 미작성 시 조치
    배송 지연 등 불가피한 사유를 제외하고, 기한을 초과한 리뷰는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.

    - 캠페인 자동 취소 처리
    - 리워드 지급 불가
    - 패널티 부여 (일시적 이용 제한)

    2) 배송 지연의 경우

    택배사 지연, 송장 미등록 등 확인 가능한 배송 이슈가 있을 경우
    → 지연 사유 확인 후 기한 연장 가능

    3) 패널티 기준
    기한 내 리뷰 미등록 1회 발생 시: 7일 이용 제한
    반복 발생 시: 제한 기간 증가 또는 캠페인 참여 제한

    ■ 안내 및 요청 사항

    캠페인 참여 시 마이페이지 > 진행중 캠페인에서 리뷰 등록 기한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.
    기한 내 리뷰 등록은 브랜드와 리뷰어 모두의 신뢰 유지에 필요한 절차입니다.
    원활한 검수·리워드 지급을 위해 기한 엄수 부탁드립니다.

    리워딩스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    더 나은 서비스 운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    리워딩스 드림
  • Q.실명확인, 계좌확인을 꼭 해야하나요?
  • A.포인트 출금을 할때에는 관련법상 3.3% 사업소득세 신고하고 있습니다.
    포인트 출금 신청에는 주민번호, 통장번호 각각의 인증을 받고 있습니다.
    고의적으로 잘못된 주민번호를 입력하실 경우 포인트 차감이나 회원탈퇴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  • Q.포인트는 언제 출금이 가능한가요?
  • A.리워딩스는 포인트는 관련법상 사업소득 3.3%를 공제 후 출금할 수 있으며
    현금출금 이외 쇼핑포인트로 전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[출금일자]
    매월 1~31일 출금신청 : 익월 12일 출금
    (출금일이 공휴일, 주말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지급됩니다)
  • Q.사이트 이용을 할 수 없다고 나와요
  • A.고의적인 리뷰 미제출이 누적되는 경우 혹은 유지기간(1년) 전에 비공개로 전환, 작성하신 리뷰가 너무 성의 없으실 경우에는 이후 캠페인 참여를 제제하고 있습니다.

    해당 부분에 대한 접근요청은 1:1 문의로 전달부탁드립니다.
  • Q.신청한 캠페인의 제공서비스 및 옵션을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A.선정 된 후 제공서비스 변경은 불가해 신청 시 한번 더 확인하셔서 신청 부탁드립니다.
  • Q.신청한 캠페인의 제공서비스 및 옵션을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A.선정 된 후 제공서비스 변경은 불가해 신청 시 한번 더 확인하셔서 신청 부탁드립니다.
  • Q.리뷰등록을 기간 내 못할 것 같아요 & 리뷰등록 기간을 연장하고 싶어요
  • A.체험기간 동안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포스팅 작성이 어려운 경우, 반드시[ 고객센터 > 1:1문의 ]로 사유와 함께 언제까지 작성 가능하신지 날짜 회신 부탁드립니다.


    별도의 리뷰연장요청 없이, 리뷰마감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포스팅을 등록하지 않는 경우 패널티가 부과되며, 추후 캠페인 선정에 직접적인 제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    이후에도 장기 지연 및 미작성 시 제품에 대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, 더 나아가 법적조치까지 취할 수 있음을 공지드립니다.
  • Q.캠페인 유의사항이 있나요?
  • A.캠페인 유의사항은 캠페인 상세페이지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안내드린 캠페인 조건을 준수하지 못하는 경우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향후 캠페인 참여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    또한 제공받은 제품들은 모두 체험의 목적으로만 사용 가능하며 재판매를 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( 재판매를 하실 경우, 리워딩스의 모든 활동이 제한됩니다 )
  • Q.[배송] 제품이 불량인 것 같아요 & 제품이 잘못 배송된 것 같아요
  • A.배송받으신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, [ 고객센터 > 1:1문의 ]로 문제가 있는 제품 사진 꼭 첨부해서 문의 부탁드립니다. (업체명/닉네임 회신 필수)
  • Q.신청가능한 캠페인이 어떻게 될까요?
  • A.배송형 캠페인 : 신청 시 기재하신 주소로 제품을 배송 받아 체험한 후 리뷰를 작성하는 캠페인입니다.


    * 신청 시, 체험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하신 다음 진행 가능한 캠페인만 신청부탁드립니다.
  • Q.리뷰는 어디서등록하나요
  • A.[ 내캠페인 ] -> [ 선정된캠페인 ]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제품 사진 안의 [ 리뷰등록 ] 에서 가이드라인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.
  • Q.리뷰작성시 안내사항 혹은 가이드라인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?
  • A.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포스팅을 작성해주셔야하며 만약 캠페인 미션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, 포스팅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, 수정을 거부하시거나 불가하실 경우 제품 혹은 체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
    필수키워드 ,해시태그, 얼굴노출, 포스팅 가이드 등 모든 캠페인의 미션 조건을 정확히 인지하신 뒤, 그에 맞춰 포스팅 작성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Q.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  • A.[ 마이페이지 >개인정보 수정> 비밀번호입력 ]에서 '회원탈퇴하기'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

    탈퇴 후 재가입까지 최소 12시간 걸릴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Q.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• A.배송전이라면 주소변경 도와드리겠으며, [ 고객센터 > 1:1문의 ]로 변경하실 주소지 같이 회신 부탁드립니다. 배송이 시작됐으면 주소변경은 불가합니다.


    반드시 신청 전에 배송받을 주소를 체크하시고 신청하시길 부탁드립니다.
  • Q.[배송] 아직 제품을 배송받지 못했어요
  • A.선정 발표 후 3일 이내에 배송되어 최대 4일~5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.


    발표 이후 일주일 이내에 상품 수령을 받지 못하였다면 [ 고객센터 > 1:1문의 ] 내 문의해 주시면 배송 현황 혹은 송장번호 전달드리겠습니다.



    마감일은 송장을 기준으로 재설정하기 때문에, 제품을 못 받으셨다면 제품을 받고 7일 이내로 작성하시면 됩니다.
  • Q.휴대폰 카메라로 참여가능한가요?
  • A.배송형 체험의 경우, 휴대폰으로 촬영 후 보정 작업 후 포스팅 작성하셔도 무방하십니다.


    방문형 체험의 경우, 고화질 촬영만 가능하면 무관하며, 업체측과 카메라 부분 조율 부탁드립니다.
  • Q.휴대폰 카메라로 참여가능한가요?
  • A.배송형 체험의 경우, 휴대폰으로 촬영 후 보정 작업 후 포스팅 작성하셔도 무방하십니다.


    방문형 체험의 경우, 고화질 촬영만 가능하면 무관하며, 업체측과 카메라 부분 조율 부탁드립니다.
  • Q.포스팅 유지기간 언제까지에요?
  • A.모든 콘텐츠들은 이용약관에 따라 포스팅을 작성하신 날짜로부터 약 [ 1년간 ] 필수로 유지를 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콘텐츠 유지 기간을 유지 하지 않을 경우, 패널티는 물론, 제품비를 지불하셔야하며 추후 선정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Q.신청 취소는 어떻게 할까요? or 재신청 가능할까요?
  • A.당첨자발표일 전날부터는 신청 취소가 불가합니다.
    (예시 : 20일 당첨발표 -> 19일부터 취소불가)

    부득이한 사정으로 전일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[ 고객센터 > 1:1 문의] 에 업체명과 함께 남겨주시면 취소 도와드리며, 재신청은 불가합니다.



    또한 선정 후 취소 역시 원칙적으로 불가하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취소를 원하시면 [ 고객센터 > 1:1 문의] 에 사유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취소 가능여부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(배송이 시작되었다면 택배비 혹은 제품비 지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)
  • Q.제가 선정된 건 어떻게 알 수 있어요?
  • A.당첨자 발표일 오전 11시 이후로 리뷰어로 선정되셨다는 알림 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이후 홈페이지 내의 [ 마이페이지 > 선정 > 선정된 캠페인 ]으로 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