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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리뷰 등록 기한이 지났는데, 리워드가 지급 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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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안녕하세요, 리워딩스입니다.
■ 리뷰 등록 기한 정책
1) 리뷰 등록 기한 내 미작성 시 조치
배송 지연 등 불가피한 사유를 제외하고, 기한을 초과한 리뷰는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.
- 캠페인 자동 취소 처리
- 리워드 지급 불가
- 패널티 부여 (일시적 이용 제한)
2) 배송 지연의 경우
택배사 지연, 송장 미등록 등 확인 가능한 배송 이슈가 있을 경우
→ 지연 사유 확인 후 기한 연장 가능
3) 패널티 기준
기한 내 리뷰 미등록 1회 발생 시: 7일 이용 제한
반복 발생 시: 제한 기간 증가 또는 캠페인 참여 제한
■ 안내 및 요청 사항
캠페인 참여 시 마이페이지 > 진행중 캠페인에서 리뷰 등록 기한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.
기한 내 리뷰 등록은 브랜드와 리뷰어 모두의 신뢰 유지에 필요한 절차입니다.
원활한 검수·리워드 지급을 위해 기한 엄수 부탁드립니다.
리워딩스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더 나은 서비스 운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리워딩스 드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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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사이트 이용을 할 수 없다고 나와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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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고의적인 리뷰 미제출이 누적되는 경우 혹은 유지기간(1년) 전에 비공개로 전환, 작성하신 리뷰가 너무 성의 없으실 경우에는 이후 캠페인 참여를 제제하고 있습니다.
해당 부분에 대한 접근요청은 1:1 문의로 전달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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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신청한 캠페인의 제공서비스 및 옵션을 변경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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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선정 된 후 제공서비스 변경은 불가해 신청 시 한번 더 확인하셔서 신청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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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신청한 캠페인의 제공서비스 및 옵션을 변경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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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선정 된 후 제공서비스 변경은 불가해 신청 시 한번 더 확인하셔서 신청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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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리뷰등록을 기간 내 못할 것 같아요 & 리뷰등록 기간을 연장하고 싶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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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체험기간 동안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포스팅 작성이 어려운 경우, 반드시[ 고객센터 > 1:1문의 ]로 사유와 함께 언제까지 작성 가능하신지 날짜 회신 부탁드립니다.
별도의 리뷰연장요청 없이, 리뷰마감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포스팅을 등록하지 않는 경우 패널티가 부과되며, 추후 캠페인 선정에 직접적인 제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이후에도 장기 지연 및 미작성 시 제품에 대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, 더 나아가 법적조치까지 취할 수 있음을 공지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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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캠페인 유의사항이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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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캠페인 유의사항은 캠페인 상세페이지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안내드린 캠페인 조건을 준수하지 못하는 경우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향후 캠페인 참여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또한 제공받은 제품들은 모두 체험의 목적으로만 사용 가능하며 재판매를 하실 수 없습니다.
( 재판매를 하실 경우, 리워딩스의 모든 활동이 제한됩니다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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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신청가능한 캠페인이 어떻게 될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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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배송형 캠페인 : 신청 시 기재하신 주소로 제품을 배송 받아 체험한 후 리뷰를 작성하는 캠페인입니다.
* 신청 시, 체험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하신 다음 진행 가능한 캠페인만 신청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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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리뷰는 어디서등록하나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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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[ 내캠페인 ] -> [ 선정된캠페인 ]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제품 사진 안의 [ 리뷰등록 ] 에서 가이드라인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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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리뷰작성시 안내사항 혹은 가이드라인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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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포스팅을 작성해주셔야하며 만약 캠페인 미션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, 포스팅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, 수정을 거부하시거나 불가하실 경우 제품 혹은 체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필수키워드 ,해시태그, 얼굴노출, 포스팅 가이드 등 모든 캠페인의 미션 조건을 정확히 인지하신 뒤, 그에 맞춰 포스팅 작성해주셔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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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신청 취소는 어떻게 할까요? or 재신청 가능할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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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당첨자발표일 전날부터는 신청 취소가 불가합니다.
(예시 : 20일 당첨발표 -> 19일부터 취소불가)
부득이한 사정으로 전일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[ 고객센터 > 1:1 문의] 에 업체명과 함께 남겨주시면 취소 도와드리며, 재신청은 불가합니다.
또한 선정 후 취소 역시 원칙적으로 불가하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취소를 원하시면 [ 고객센터 > 1:1 문의] 에 사유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취소 가능여부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(배송이 시작되었다면 택배비 혹은 제품비 지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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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제가 선정된 건 어떻게 알 수 있어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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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당첨자 발표일 오전 11시 이후로 리뷰어로 선정되셨다는 알림 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이후 홈페이지 내의 [ 마이페이지 > 선정 > 선정된 캠페인 ]으로 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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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공정위 문구 & 하단의 배너는 어떤 걸 쓰면 되나요?(모바일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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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[ 내캠페인 ] -> [ 선정된캠페인 ] -> 제품 사진 안의 [ 리뷰등록 ] 에서 가이드라인 확인하실 수 있으며, 하단의 [ 블로그 트레픽 확인코드 ] 와 [ 드레그하여 붙여넣기 ] 에 배너 첨부되어있습니다.
모바일의 경우 트레픽 코드 첨부가 불가능하니 이미지를 저장하여 첨부 부탁드립니다.
기존 보유 배너로 공정위 문구를 대신할 수 있으나, 캠페인에 따라 배너 수정 요청을 드릴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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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공정위 문구 & 하단의 배너는 어떤 걸 쓰면 되나요?(PC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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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[ 내캠페인 ] -> [ 선정된캠페인 ] -> 제품 사진 안의 [ 리뷰등록 ] 에서 가이드라인 확인하실 수 있으며, 하단의 [ 블로그 트레픽 확인코드 ] 와 [ 드레그하여 붙여넣기 ] 에 배너 첨부되어있습니다.
갖고 있는 배너로 공정위 문구를 대신할 수 있으나, 캠페인에 따라 배너 수정요청을 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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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당첨 발표는 언제 진행되며 가이드라인은 언제 받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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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당첨 발표는 당첨자발표일 오전 11시 이후 [ 내캠페인 ] -> [ 선정된 캠페인 ] -> [ 리뷰 등록 ]에서 가이드라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각 캠페인마다 선정 시간이 상이해, 정확한 시간 안내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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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선정됐는데 취소를 원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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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( 제품을 아직 못 받으신 경우 ) 배송이 시작되었을 경우 취소가 불가합니다.
배송 확인 후 배송 전이라면 취소 도와드리겠으며, 배송 시작되어 취소가 어려울 경우, 다시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( 제품을 받으셨으면 ) 배송 체험의 경우 체험 취소 불가하나 부득이한 사유로 취소하실 경우 왕복 택배비 부담 혹은 제품 비용 지불 후 가능합니다.
(제품을 개봉하셨거나 사용하셨을 경우 제품 비용으로 지불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